Tuesday, June 22, 2010

HannaH's 日記 - National Harbor, MD - 06/22/2010

Maryland에 있는 National Harbor에 다녀왔습니다
Grace's Mandarin이라는 차이니즈 레스토랑에 갔다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저렇게 큰 불상이 서있구요

그 옆으로는 이층으로 가는 계단이 나있습니다
천장도 굉장이 높은 편이구요
탁 트여있는게 바로 배들도 보이고 물도 보이고
전망도 좋았습니다
저는 낮에 가는 바람에 조명들이 주는 씬은 즐기지 못하고 와서
다음에는 저녁에 와볼까 생각중입니다

메뉴 선정은 울트라 워먼 저의 네일쌤께서 하셨는데오
저 스프는 Hot and Sour 스프인가 그랬던거 같습니다
버섯이랑 치킨이 들어있고요
말그대로 핫하고 약간 시큼 합니다
저것 말고도 오징어 튀김같은 Pan Fried Calamari와
쿵파오치킨, 로메인 또 다른음식들도 나왔는데요
먹는데 바빠서 사진들은 찍지 못했습니다
저는 음식이나 맛집에 대한 블로거가 될 체질은 아닌거 같습니다
일단 먹는거 보면 먹고 봐야해서요

이층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대충 이렇습니다
밤에 겉에서 봤을때는
조명과 벽 장식덕에 좀 붉은 빛을 띄고있는것 같았는데요
낮이라 그런가 그런 분위기는 나지 않고
창으로 빛이 많이 들어와 대체적으로 밝고 트인 느낌이였습니다

야괴 수업을 마친후 분수대 앞에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영언니님, 저, 주양입니다

역시 뒤에 좋은 배경을 두고 지나칠 수 없었기에
다시 한번 찰칵 했습니다
저, 영언니님, 네일쌤, 주양입니다


오늘은 좀 더웠습니다
중간에 띄어먹은 과정이있는데요
다음주 월요일 다시 그곳에서
야외 수업을 하기로 했기때문에
다시 사진찍고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집에서 15분남짓 거리에
이런 곳이있었다니
다른 세상에 온거 같다는 말에 긍정해봅니다

4 comments:

  1. 와 정말 크네요 ㅎㅎ

    저는 맨날 동네에서 무너져 가는 건물에 있는

    차이니즈 푸드를 사다가 먹어요 ㅠㅠ

    부러워요~~

    근데 키가 크시네요!!

    ReplyDelete
  2. @가다랭
    ㅋㅋ 나중에 미국오면 한번 가보세요
    데이트하기는 딱 좋을듯해요
    저도 다음번에는 남자친구랑 가보려고요
    키는 제가 큰게아니라
    제 친구랑 선생님이 작으신거예요 ㅋㅋㅋ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