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13, 2010

Lotto's 日記 - 피보이고 천사얼굴 : 07/13/2010

로또가 잘때 츄파츕스 놀이를 했습니다
잘때 손가락을 물리니 저렇게 가만히 있습니다
너무 반응이 이렇게 없어도 재미가 없습니다
츄파츕스놀이는 순식간에 끝내버렸습니다
침대 위에 저렇게 올라가잇어서
놀러온 주양이 손가락으로 샥샥 놀아주고있습니다
관심을 보입니다 일단..
일단 손가락에 시선 고정입니다
뒷다리를 툭툭건드리니 째려보는듯 쳐다봅니다
로또가 저렇게 놀다가 뒤로 막 걸어가는 모션있는데
그거는 동영상으로 찍어야해서 아쉽습니다
진짜 멍청한건지 뭐인지 웃기기만 합니다
오늘은 매일먹이던 드라이사료 키튼차우가 다 떨어지는 바람에
캔음식을 줬더니 저렇게 머리를 박고 먹습니다

오늘의 에피소드는 지금부터 입니다
유리컵이 깨져버려서
카펫 구석구석 막 들어가 있을가봐
청소기를 돌린게 화근이였습니다
유리에 찔릴까봐 들고있었는데
청소기 소리에 놀라 샤샤샥 저를 할퀴어 버린겁니다
꽤 깊히 상처가 나버려서 피가 멈추질 않습니다
지금 연고가 다 핑크색 ㅋㅋㅋ
그래놓고 저는 이렇게 맘이 편합니다
이렇게 온화한 미소를 지을 수가 있는겁니까
따가운 데도 지금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하고있고
연고가 이제는 완전 빨간색이여 버려버리는데
이 사진 보고 또 이쁘다고 히죽히죽 웃고있습니다
아휴...

2 comments:

  1. 츄파츕스 놀이라니...
    저희 애기는 손을 입근처에 가져가면(아니 가져가지 않아도 지가 찾아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깁니다-_-
    어렸을 때 주인 손 무는 버릇 고쳐놔야 한다던데 쉽지 않더라구요...날이 갈수록 무는힘이 강해질텐데....ㅜ.ㅜ

    아. 캔사료는 따로 밥그릇에 담아주세요.
    흔히 일어나진 않지만 캔뚜껑 딴 자리에 다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보통 캔들이 다치지 않게 잘 나오는 편이지만 따다가 잘못 따지는 경우도 있구해서 담아주는게 좋다고 들었어요.^^

    상처 빨리 아무시길 바랍니다.

    ReplyDelete
  2. @mono
    ㅋㅋ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다니요 ㅋㅋ
    손무는거는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닌데요
    윽 발톱을 좀 진작 깎아줬어야 하는데
    게을러져버려서,,, 정신차려야겠어요

    캔은 좀더 조심해야겠어요
    원래 캔음식은 잘 주지 않거든요
    상식이 부족했습니다 ㅠㅠ

    상처야뭐 ㅋㅋ 아물겠죠 ㅋㅋ :)
    초보라 아직 엉성한것들 투성이군요 휴

    ReplyDelete